맛과 멋 그리고 재미 있는곳

그 유명한 매운 갈비 파스타🍝 바비레드에 가보았습니다❗

gyulnlove 2022.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필드 안에 아주 핫한 레스토랑이 생겼다고 해서 스타필드에 볼 일이 생겨서 온 김에 방문을 해보았어요.

올해 3월에 오픈해서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후기가 쭈욱 올라오는 걸 보면 정말 맛있고 핫한 집인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11시 20분 정도에 들어갔는데도 벌써 자리에 앉아 계신 분들이 있었어요. 매장 안을 보니 조명이 너무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해 놓아서 

눈이 부시네요..ㅎㅎ

 

바비레드는 TV와 SNS를 통해서 미리 너무나도 유명해진 매운 갈비 '파스타의 원조'라고 합니다.  매콤한 한식과 부드럽고 달콤한 파스타의 조합..  정말 완벽한 퓨전 레스토랑 아닌가요?  너무 맛있는 갈비와 파스타의 조합이라니 신기하고 빨리 먹고 보고 싶네요. 거기다가 빨간 밥이 있다고 하는데, 파스타 소스에 빨간 밥을 넣고 비벼먹으면 리조트 같은 신비한 맛이 난다고 하니 빨리 먹어 보고 싶어요.

지금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저희도 음식 사진을 찍어서 SNS 인증을 하고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사실 2인 세트를 먹는 것이 가격으로는 더 저렴하고 양도 많다고 하는데 샐러드 스테이크보다는 여기 시그니쳐 메뉴인 바비 스테이크를 더 먹어 보고 싶어서  바비 스테이크와 레드 크림 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여기 주문서에 표시하고 미리 결재를 하는 주문 방식이었어요.

거의 모든 메뉴에 매운도 강도가 조절이 가능하고 곱빼기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저희는 맵질이 아니 저만 맵질이라 1단계로 먹으려고 하다가 2단계가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라고 해서 2단계로 주문하였습니다.

물통이 나왔는데 물통도 와인병처럼 예쁜 병에 담아 주셨네요. 

여기 셀프바에 빨간 밥이 있습니다. 궁금해서 한번 열러 보았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그렇게 막 빨간색은 아니고 조금 섞여 있는 정도이네요. 그리고 냉장고에 피클은 처음에는 가져다주시고 더 필요하면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시나요?

레드파스타라고 해서 빨간색은 아니고 로제 파스타 색깔이었어요. 맛은 로제랑 비슷한데 고기가 들어간 맛..ㅎㅎ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 저희 2단계 시켰는데 그렇게 많이 맵지 않았어요. 신라면 정도라고 말씀하셨는데, 그것보다 덜 매웠던 것 같습니다.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잘 익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같이 나온 소스가 특이한데  땅콩이 들어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계속 먹어봤지만 알아내지 못한.... 하지만 스테이크가 계속 들어가게 하는 마법의 소스랄까?

어느 정도 먹고 정말 궁금했던 빨간 밥을 넣어 볼 차례예요.

샐러드 바에 있는 김과 함께 같이 비벼주기만 하면 됩니다. 쉐킷 쉐킷~

스파케티스스에 빨간밥을 비벼서 먹어요

리조트 같은 느낌이 있나요?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레드 밥이 특이해서 그런지 밥까지 싹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

 

 

여기서 잠깐!
레드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는 궁금해서 한번 찾아보았거든요. 레드쌀은 홍국쌀이라고도 하는데 붉은 누룩을 발효해서 만든 쌀로 피부미용에도 좋고 콜레스테롤 제거와 당뇨개선 및 예방 혈압강하 뇌기능 활성 등 , 성인병 예방까지 그리고 성장하는 어린이 에게는 두뇌발육과 신장기능 촉진으로 에너지 소비도 촉진되어 좋을 뿐아니라 이뇨 효과와 중풍 치매예방 효과 까지 가졌다고 합니다.🤗

바비레드에서는 여러 가지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생일 이벤트와 SNS 이벤트 그리고 어린이 손님에게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바비 드로잉을 선물한다고 하니 가족 모임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먹고 나오니 12시가 좀 넘었는데 이제 줄 서기 시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빨리 와서 먹기 잘했네요 😊

내 돈 내산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