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 그리고 재미 있는곳

김포수산공원

gyulnlove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에 있는 배 모형인 카페?? 가 있다고 해서 룰루 랄라 놀러 갔어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다는데 전 성공할까요?

 

역시 유명세에 차들이 엄청 많았네요.

공원이라고 해서 그곳이 카페인지 공원인지.. 말 그대로 수족관인가?

뭔가 전시장 들어가는 느낌.... 뭐지?

3층까지 있는 규모가 큰 카페랍니다.  들어가 볼까요?

사진 많음 주위^^. 안으로 들어가면 빵의 압박이 강하게... 저를 이끄네요.. 

아니 왜!!!

카페에 빵을 파는 거예요? 너무 좋잖아요. 여기는 매운탕탕 빵이 유명하다고 해요 늦게 가면 품절.

 

일단 정신을 차리고  사진 스폿을 찾아봅니다.

여기 배에서 찍으려고 사람들이 줄을 서네요. 이렇게 찍으려면 사진사는 계단에 올라가야 한다는 거..

 

 

커다란 스크린 화면이 있는데 여기에 바다생물들이 계속 화면이 바뀌면서 보여주니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에서 나름 soso!

저는 개인적으로 이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왠지 바닷가에 온 느낌이 들기도 하고,

카톡 메인사진으로 당첨 조금 안쪽으로 찍으면 바닷물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초밥집에 있어요. 베이커리 카페와 초밥집에 만남이라.. 이것도 신기한 콘셉트인 듯...

 

2층으로 올라가다 보면 물고기 모형들이 모빌처럼 달랑달랑!

다음은 3층!  요기 추천!!

구름 위에 있는 사진을 건질 수 있다고요.

옥상에는 좀 더 다양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은 더 이쁘게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하늘 구름이 너무 예쁘게 나오지 않나요!

 

사람들 얘길 들어보니 밤에도 조명이 들어와서 너무 이쁘다고 하네요. ^^

 

옆에 건물에는 몬스터 리움이라고 동물원과 아쿠아리움이 같이 있는 곳인데..

희귀한  바다생물을 볼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우린 어린이가 아니니깐..

그냥 패스 어린이들이 있으면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예쁜 카페를 찾으시나요?

 

 

엔드테라스-카페-

날씨가 흐린 주말에는 집에서 방콕을 하면서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몰아보기를 하던지, 맛있는 걸 시켜서 먹던지.. 뒹굴뒹굴... 그렇게 되는데.. 오늘은 숙제 같은 일들을 처리하려고 집에서 나왔

gyulnlove.tistory.com

 

 

뮌스터담- 애견동반 가능 카페

파주 근처에 볼일을 보고 예쁜 카페를 찾았다며 같이 가준 랑이 칭찬해..  차 타고 가는 데 멀리서도 보인다. 약간 시골 한적한 곳인데 딱 하니 큰 건물이 보인다. 우와 진짜 크구나.. 오픈하지

gyulnlove.tistory.com

 

반응형

'맛과 멋 그리고 재미 있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남쌈 '미소다'  (8) 2022.03.04
스타필드 고양 '낙원타코'  (16) 2022.03.04
뮌스터담- 애견동반 가능 카페  (5) 2022.03.02
말똥 도넛 -줄서는 식당  (4) 2022.03.01
일산교자칼국수  (4) 2022.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