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 그리고 재미 있는곳

노을이 너무 예쁜 산토리니 카페 너를 노을 맛집으로 임명할께~!

gyulnlove 2022.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다녀온 춘천 이야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춘천에 유명한 것이 몇 가지가 있다고 하던데.. 전 왜 먹을 것 밖에 떠오르는 것이 없는 걸까요?

제가 여러가지 맛집을 검색하고 있을 때 옆에서 랑이가 멋진 야경과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서 데려다주겠다고 했습니다.

산토리니산토리니

바로 춘천에서는 유명한 야경 맛집으로 알려진 산토리니 카페였습니다. 앞에서는 그렇게 넓어 보이지는 않지만 안으로는 넓게 들어가 있어 보이는 것보다 안쪽이 더 넓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유명한 카페답게 주차할 자리가 여유가 없어서 갓길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많아 보였습니다.

산토리니

들어가자마자 줄이 서있는 것을 보고는 일단 사진부터 찍어야겠다는 생각에 매장부터 둘러보았습니다.  1층은 지금 좀 복잡하니 사람 없는 2층부터 공략을 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산토리니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그림에도 그리스의 산토리니가 떠오르게 그림을 그려 놓았어 아주 예쁘네요.

산토리니
산토리니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고 창밖을 잘 볼수 있도록 통창으로 시원한 느낌으로 해두었습니다.  2층에서 정원 쪽으로 바라본 사진이에요. 너무 이쁜 정원을 가지고 있는 카페인 것 같습니다.

산토리니산토리니

2층 구경을 하고 이제 주문을 하려고 내려오니 어느 정도는 줄이 없어진 것 같네요. 젤라토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길래 저는 젤라토 아이스크림과 랑이는 아아를 주문하고 정원에 나가서 사진을 찍어 보려 합니다.

산토리니산토리니

1층 정원에서 바라 본 산토리니 카페의 모습이에요.  푸른 잔디밭이 인상적이지만 여기는 강아지는 들어올 수 없는 곳이에요. 

산토리니

드라마에서 많이 나오는 별장 같은 모습이지 않나요? 드라마를 너무 많이 봤나 봐요. ㅎㅎ

산토리니

이곳에 노을이 지면 야경과 어울려서 너무나 이쁘다고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그나저나 너무 일찍 온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원래라면 다른 곳에 들려서 좀 걷다가 여기로 올 생각이었는데 이 날 제 컨디션이 그렇게 좋지 못해서 많이 걷지 못할 것 같아 그냥 쉬기로 하고 좀 일찍 왔는데..  노을과 야경이 없어도 너무나 이쁘네요.

산토리니
산토리니산토리니산토리니

하늘도 너무 파랗고 초록잔디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산토리니
산토리니산토리니

이제 조금씩 어둑 어둑 해지고 있어요.  점점 저녁이 되니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산토리니

이제 해가 들어갔는데도 아직 어둡지가 않네요.  조금 더 깜깜해져야 예쁠 것 같지만 우린 다른 일정이 있어서 그만 일어나 보기로 합니다. 그래도 조명이 들어오니 더 이쁘긴 하네요.^^

산토리니

혹시 춘천에 오셔서 멋진 야경과 노을 구경을 여기서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구경 잘하고 가네요.

 

식물원과 카페의 만남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

 

식물원🍃과 카페☕의 만남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근처에 있지만 가지 못하는? ㅋㅋ 아니 예전에 가보고 지금은 가지 못하는 포레스트 아웃 팅스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집이 포레스트 아웃 팅스와 가까워서 공사

gyulnlove.tistory.com

대형카페의 원조 드라마 www 촬영지 😍

 

대형 카페의 원조 파주 더티 트렁크 인생 드라마 검블유(www) 촬영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의 묶은 사진을 정리하다가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이곳은 파주에 있는 더티 트렁크라고 지금은 엄청 유명하고 핫한 곳이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는 조금 덜 했을 때였

gyuln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