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 그리고 재미 있는곳

한지민이 사랑하는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다녀왔어요❗

gyulnlove 2022.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차산에 있는 맛있는 떡볶이집을 갔다 왔습니다. 

여러분 '우리들의 블루스' 보시나요? 저는 요즘 너무 재미나게 보고 있는데요.

여기서 지민언니가 너무 이쁘게 나오잖아요. 이 언니는 나이도 안 먹어요.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 나와서는 맛있게 떡볶이 먹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어요. 거기가 바로 여기 신토불이 떡볶이입니다.

그리고 또 전참시에도 또 나왔었죠.. 

떡볶이를 좋아하는 그녀.. 떡볶이를 좋아하면 미녀.. 저도 정말 떡볶이 좋아하거든요..

그냥 가시려고요? 😥

한지민떡볶이

여기는 원래 유명한 곳이라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전 개인적으로 여기 떡볶이가 매우면서도 자꾸만 생각나게 하는 그런 맛이라고 할까요?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매장에서 먹기는 좀 어려워요.

주차하는 문제도 사람들도 많아서 포기하고 포장을 하기로 합니다. 포장을 해서 와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한지민떡볶이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랑 맞은편에 장사가 잘되어서 포장만 하는 곳이 새로 생길 정도로 사람이 정말 많이 찾아오는 곳이에요.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안 드셔 보셨으면 드셔 보세요.

여기 신토불이 근처에 어린이 대공원이 있고 등산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고 그래서 그런 겄지 맛집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한지민떡볶이한지민떡볶이

여기가 바로 맞은편 포장하는 곳입니다. 

포장하는 곳도 사람이 많죠. 이렇게 무인기기로 주문을 하고 결재를 하면 번호표가 나옵니다. 그래도 포장은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 포장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저는 떡 2인분 + 만두 2 +어묵 2 +핫도그 + 계란 2개 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만원.

한지민떡볶이한지민떡볶이

신토불이 매장이 다산 직영점이 생겼나 보네요~ 오호 이제 다른 곳도 생겨서 멀리까지 안 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한지민떡볶이한지민떡볶이
한지민떡볶이
포장 받는 곳

너무 바빠서 직원분들이 지쳐 보였어요.. 힘내세요!!

집에 와서  떡볶이는 국물이 너무 없어서 레인지에 돌리고 튀김과 핫도그는 에어프라이에 살짝 돌려서 먹으려고 합니다.

저희 랑이의 데코 실력이 어떤가요?

저는 할많할 안입니다. ㅋㅋ

예전에 포장해서 먹었을 때는 국물이 어느 정도 있어서 데워 먹었을 때 떡도 말랑하니 좋았는데 오늘은 국물이 너무 없어서 좀 떡이 딱딱해서 여러 번 돌려서 먹었다는....ㅠㅠ

역시 떡볶이는 매장에서 먹어야 하나 봐요.. 

여러분은 시간 나신다면 매장에서 드셔 보세요. 전 주말에 다녀왔는데 평일에는 그렇게 사람이 없겠지요?

한지민떡볶이한지민떡볶이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까지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였습니다.😍

 

🌶 연서시장 맛집 ' 떡산' 이영자와 아이키의 빨간 맛집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서시장' 떡산 '이영자와 아이키가 다녀온 빨간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편스토랑에 나온 빨간 맛집을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음날 왔는데.. 역시 사람이 많아서 한 시간 동안 줄을 서서 맛 본 떡볶이 맛집입니다. 일단 연서 시장 앞길

gyuln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