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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을 소개합니다!

gyulnlove 2024. 4.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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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을 소개합니다! 

 

한전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지원사업

 

 

한국전력에서는

전기요금 복지할인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24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지원사업이

2024년 3월 25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한전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이란?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 복지 확대를 위해 고효율가전제품 구입시 구매비용의

일정비율을 지원하여 주는 사업입니다.  ( 가구당 30만원 한도 )

 

 

지원대상 : 

 

다자녀 ,대가족, 출산가구 10%

장애인 , 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사회복지시설, 차상위계층, 생명유지장치 20 %

 

사업기간 : 

 

구매기간 : 2024 . 01.01 ~ 2024. 12 .31 

 

신청기간 :  2024 . 03.25 ~ 2024 . 12.31 

 

2024년 1월 1일이후에 구매한 제품이 대상이며 이전에 구매한 제품은 지원대상이 아님

 

 

구매방법 : 

 

구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

반드시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라벨이 부착되어있어야만 합니다. 

 

신청방법 : 

 

한전고효율 가전 구매비용 지원사업 에서 가능

 

 

🔺한전고효율 에너지 구매비용지원 품목 🔺

 

한전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지원사업

 

 

총 11개 품목이며 에너지소비효율 등급과 적용기준시행일이  2가지

모두 충족되는 가전제품이 해당됩니다.

 

에어컨, 세탁기, 진공청소기(유선)을 제외한 8가지 품목을 1등급이 대상이 되며

세탁기은 2등급 ( 일반 ) , 에어컨 ( 벽걸이제외) , 진공청소기 (유선) 은 3등급까지 지원대상이 됩니다. 

 

 

한전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지원사업

 

 

 

 

 

 

신청방법 및 절차안내 

 

한전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지원사업

 

 

대상자를 확인하고 관련서류를 준비합니다. 

신청자의 신분증과 신청자의 계좌번호사본을 준비합니다. 

사업신청을 하면서 계좌등록을 하고

부족한 서류가 있다고 하면 보완요청이 들어 올 경우 2주이내에 보완신청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제출서류 :

 

한전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지원사업

 

 

제출서류에는

거래내역서와 영수증을 받아야 합니다. 

 

거래내역서에는 

구매자성명, 품목, 모델명, 상호 (사업자번호) , 구매금액, 구매일자 , 직인 (서명 ) 포함

영수증(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 , 구매금액, 구매일자, 승인번호 , 상호(사업자번호)포함 

 

본인이 아닌 가구원으로 신청시 주민등록등본도 함께 첨부하여야 합니다. 

 

혹시라도 수기 및 간이 영수증으로 받았다면 국세청으로 신고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해당사항이 될수 없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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