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의 일상속으로

나의 핑크핑크 갤럭시북 핸드폰과 깔맞춤

gyulnlove 2022.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 귤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고민 고민하다가 구입한 새로운 노트북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집에서 거의 컴퓨터를 할 일이 없어서 노트북 하나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제가 또 블로그일을 시작하면서 노트북 쓰는 일이 많아졌고 구글 계정이 겹치는 것도 불편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했지만 결론은 제가 마음에 드는 걸로 결정하였어요.

 

원래는 엘지 그램이 가볍기도 하고 노트북으로 잘 사용한다는 말을 들어서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매장에 와서 고르는데..

행사를 하고 있는 노트북이지만 진열되지 않은 것으로 주신다고 하고 삼성 패이 팩을 거의 50만 원 해주고 갤럭시 버즈 2도 선물 받았습니다.  원래 갤럭시 버즈가 있기는 하지만 또 신상으로 주신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보라색으로 선택하고 싶었지만 보라색은 품절.. 그래서 올리브색으로 결정.

하지만 노트북은 핑크라는 거...  제 지인이 맥북을 추천을 계속해주셨지만 사용하는 것도 그렇지만 일단 색깔이.......... 노트북을 사면서 색깔을 운운하는 내가 너무 웃기다는 랑이의 말을 코웃음 치며 저는 핑크로~ 

하지만 사양도 좋은 거라고 하던데요?  사실 집에 있는 노트북도 사양은 너무 좋은 거지만 제 노트북이 갖고 싶었나 봐요 ㅎㅎ

이로서 핸드폰과 연동도 되고 색깔도 깔맞춤으로 😍😍

두구두구 무선 마우스와 휴대용 파우치도 들어있어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SSD 256 도 추가로  따로 주신다고 하니 오늘 사길 잘한 거 같아요..

합리화 중~ 

지금은 좀 덜하긴 하지만 제가 핑크를 좋아하거든요.. 지금도 좋아하긴 해요.. 핑크색을 보면 어쩐지 눈이 가요.

그건 저도 모르겠어요..ㅎㅎ

갤럭시 북이라 터치 팬까지 있어 화면 터치가 가능하니 핸드폰으로 보기 어려운 건 이제 갤럭시 북으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너무 행복해요~!!

 

이건 버즈 2프로 전에 쓰던 건 검은색이었는데... 이젠 색깔도 다양하게 나와서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보라색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올리브도 진한  올리브색이 아니어서 마음에 드네요.  착용감도 확실히 처음에 나왔던 것보다는 편하긴 하더라고요.

거의 전에 쓰던 버즈도 2년 넘게 썼는데 고장 없이 사용하였기에 만족합니다. 

제 핸드폰에 사진을 찍으면 바로바로 갤럭시 북으로 올라오니 너무 좋아서 블로그 작업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열심히 블로그 작업도 하고 그러면서 여러 가지로 공부도 더 해봐야겠어요. 알면 알수록 신기한 구글의 세상..

지금까지 제 자랑질을 열심히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귤의 끄적끄적....

 

너 내 인생에서 나가

뭘 해도 싫은 사람이 생겼다. 성격부터 태도, 말투, 버릇까지 하나하나가 거슬리고 짜증 난다. 커피를 남은 걸 버려도 싱크대에 그냥 부어 버린다. 물을 좀 틀어서 흘러내리면 안 되나? 화장실이

gyulnlove.tistory.com

 

🍊  귤의 자랑질 2탄~!

 

제 블로그 가요❓ 다음 메인에 나왔다고요❓ 이런일이 일어나는 군요

바로 6월 10일이었습니다. 평범하고도 즐거운? 금요일이었죠. 금요일은 항상 즐겁잖아요. 평소처럼 일을 하고 블로그 작업을 하려고 오후에 들어갔는데 방문자수가 심상치가 않습니다. 예전만

gyuln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