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 그리고 재미 있는곳

스타벅스 나만의 여름 메뉴 먹어 본 후기 민초단 모여요!

gyulnlove 2022.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스타벅스에서는 핫한 메뉴를 선보여서 다들 드셔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번 여름 메뉴는 4월 12일부터 6월 13일까지 한정 메뉴로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와 '롤린 민트 초코 골드 브루' ,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 '이렇게 3가지가 나왔는데요.

저는 제일 끌리는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와 랑이는 민 초단이 아니지만  저 때문에 할 수 없이 롤린 민트 초코 골드 브루를 시켜봅니다.

스타벅스의 여름메뉴

아직 시간이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매장에 손님이 별로 없어 다행이에요. 여기 제가 방문한 곳은 항상 사람들로 만원이에요. 항상 테이크 아웃만 해서 가다가 오늘은 시간도 여유 있게 매장에서 한번 먹어보려고요.

스타벅스 풍동 1층매장내부
1층매장
스타벅스 앞의 입간판

 

풍동 스타벅스의 명당자리
2층매장

저는 2층에는 처음 올라와 봤는데 이렇게 앉는 구조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나 봐요. 이곳 매장은 드라이브 스루도 되는데 주차장도 보면 항상 만차로 가득 차 있어서 신기하다 생각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저도 한번 핫한 자리에 앉아 봅니다.

펀치 그라피티 블렌디드 와 롤린민트 초코 골드 브루

메뉴가 나와서 드디어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다들 후기에 보면 민트맛이 강하지 않아서 반민 초단도 괜찮았다는 후기를 보았는데 랑이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  저는 민초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데 반민 초단인 랑이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살 때도 가끔 눈치를 볼 때도 있습니다.  랑이 한번 먹어 보더니 이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며.. 이상한 표정을 하길래 저도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민초가 살짝 들어간 커피인데도 랑이 입맛에는 별로였나 봅니다. 근데.. 색깔은 이쁘다 그렇지? 

 

망고맛이 강한 열대과일 맛

저는 예상했던 것처럼 망고맛에 상큼한 열대과일 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펀치 그라피티 블렌디드는 망고와 사과 핑크 구아버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로 만든 펀치음료로 모양이 정말 예쁘다고 해야 하나요. 힙하다고 해야 하나요?  ㅋㅋ 커피는 못 드시는 분들. 더운 때 먹으면 정말 시원하고 좋을 것 같은 사베트 느낌입니다. 

크색이 구아바란 말인가? 무슨 맛인지 먹어보겠어요. 섞어서 먹어보았지만 다른 맛은 안 나고 그냥 망고맛이 진하게 나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핑크 색깔 무늬는 점점 없어져서 희석되어 있었는지 모르게 되어버리고요. 

펀치 그래 피티 블렌디드는  Tall 사이즈 기준  칼로리가 245kcal라고 하니  뭐 그렇게 부담은 안 되는 거 맞는 거 겠죠?

저번에 슈크림 라테를 못 먹어봐서 이번에는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 해를 기약하면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레이어드 스콘 맛집이래요❗

 

 

 

인사동 안국역 카페 레이어드 스콘🍰맛집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국역에 아주 유명한 스콘 집으로 레이어드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쓰여 보려고 합니다. 이쪽에 유명한 맛집이 많아서 가끔 올 때마다 들려 보고 싶었는데 줄도 길고 밖에서

gyulnlove.tistory.com

건강한 웰빙 김밥😍

 

여미재 김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밥 좀 먹어 본 마니아들이 인정한 김밥 집 중 한 곳 여미재 김밥. 건강하고 요즘 트렌드 한 웰빙 김밥을 먹어보려고 왔습니다. 오래 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배달은 되지

gyuln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